사랑을 나누고자 합니다.
네이버의 해피빈을 통해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합니다.
콩 한개라도 기부 부탁드립니다.
100원이 어려운 이들에겐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는 돈입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개설한 해피빈 콩 저금통입니다.

http://fund.happybean.naver.com/958380?listtype=MyFundList&page=1
저금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어떤 취지에서 개설하게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 프로그램은 스테레오 믹스 장치가 없어서 녹음, 방송등의 일을 컴퓨터로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한 가상 스테레오 믹스 장치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윈도우7 32비트만 지원합니다.
64비트도 지원하고 싶지만 인증서가 없는 관계로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XP에서는 보통 스테레오믹스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지원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및 버그는 아래의 매일 또는 프로그램내에 있는 문의하기 프로그램을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버전 : 1.0.0.0
사용방법을 꼭 한번 읽어 주세요.


사용방법

가상스테레오믹스 드아리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을 경우 다음처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1. 실행창을 실행합니다.
 - 키보드 왼쪽의 Ctrl+R 실행


2. 실행창이 떴을 경우 아래의 명령어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 mmsys.cpl

3. 그림처럼 소리창이 보이면 재생탭, 녹음탭이 있는 곳을 눈여겨 보세요.
 - 재생에 나오는 장치들은 스피커와 같이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출력하는 장치들입니다.
 - 녹음에 나오는 장치들은 마이크와 같이 외부에서 입력받거나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4. 재생 또는 녹음에서 스피커(Beautiful StereoMix Driver), 스테레오 믹스(Beautiful StereoMix Driver)가 보이지 않는다면,
 - 장치창에서 마우스 오른쪽클릭->"사용할 수 없는 장치 표시"를 클릭합니다.
 - 그래도 보이지 않는다면,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생기는 현상이므로 프로그램을 재설치해줍니다.


아래 사진은 정상적으로 보일때의 이미지입니다.


5. 스피커(Beautiful StereoMix Driver), 스테레오 믹스(Beautiful StereoMix Driver) 정상적으로 보인다면 계속합니다.
 - "현재 사용할 수 없음"이라고 표시되어 있을 경우 장치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사용함"으로 선택합니다.


6. 이제 소리창을 닫은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7. 스테레오 믹스 기능만 사용할때는 프로그램만 실행하시면 되고, 실시간 소리도 듣고싶을 경우에는 출력하고자하는 사운드 출력장치를 선택 후 "재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8. 그 외에 기타 문의사항이나 버그내용은 제 이메일 또는 프로그램에서 재공하는 문의하기 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세요.

9. 자동 업데이트 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므로 한번씩 제 블로그에 오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두 장치(스피커, 스테레오 믹스)가 기본장치로 되어 있지 않더라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적으로 기본장치로 설정됩니다.
 -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종료할 경우 이전에 사용중인 장치로 재변경되니 컴퓨터를 잘못하는 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XP는 거의 스테레오믹스가 있으므로 지원하지 않겠습니다.
 - 64비트컴퓨터는 인증서가 있어서 설치가능한데 개인이 배포하는 관계로 인증서가 없습니다. 즉, 64비트 컴퓨터는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얘기치못한 상황으로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되면 재생 및 녹음장치가 그대로 유지될 수 있어서 소리가 안나올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소리창(mmsys.cpl)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Posted by 띠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