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풀메모리(BeautifulMem)에 이어 띠깜의 이지프로세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핵심적인 기능은 작업관리자의 각항목마다 네티즌이 직접 덧글을 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으로 올라가는 댓글이니 만큼 네티즌 여러분들의 매너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능하다면, 해당 프로세스의 설명 또는 질문으로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다이얼로그 창이 나타납니다.
아래 그림은 창의 Width를 약간 크게 한 화면입니다.



왼쪽 리스트는 프로세스의 이름, 파일경로, 회사명을 나타내고,
오른쪽 화면은 그 프로세스와 함께 구동중인 DLL파일의 이름과 파일패스, 회사명을 나타냅니다.

원하는 프로세스에 등록된 댓글이 있으면 파일댓글 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댓글을 등록하고자 할때는 리스트에서 해당 프로세스에 오른쪽 버튼을 눌러 댓글 쓰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입니다.

위 다이얼로그 창에서 이름, 이메일, 내용을 작성하신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등록이 됩니다.
댓글이 보이는 순서는 마지막으로 입력한 내용이 가장 처음으로 보입니다.
이전 댓글을 보고자 할 때는 파일댓글창 오른쪽 상단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세스의 위치를 확인하고자 할 때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폴더로 이동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당 프로세스가 어떤 DLL과 함께 구동되는지 확인하고자 할 때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포함된 파일보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프로그램에는 자동업데이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 하고 물어보니까 업데이트 하기 싫은 분은 아니오를 누르세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은 크리티컬한 내용이 포함될 때만 사용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더라도 알려드리지 않으니 제 블로그(http://ddiggam.tistory.com/18)에서
주기적으로 확인하세요.
지원 OS는 윈도우 7까지 몽땅 지원합니다.


서버를 제공해주신 분의 사정으로 인하여 댓글기능을 삭제 하였습니다.
단지 프로세스에 포함된 dll을 확인하시거나 해당경로로 이동하실 일이 있을 경우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띠깜
,